기사 메일전송
구로구청 레슬링팀, 자유형 97kg급 유망주 추명석 영입…전력 강화 나서
  • 손종국 기자
  • 등록 2025-07-10 09:25:52

기사수정
  • 국군체육부대 출신, 전국 입상 경력 갖춘 실력파
  • 7월 9일 입단식 개최…“체계적인 훈련으로 팀 기량 끌어올릴 것”
  • 구로구청장 “선수들이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만들겠다”

구로구(구청장 장인홍)가 자유형 97kg급 레슬링 유망주 추명석 선수를 구로구청 레슬링팀에 새롭게 영입하고, 7월 9일 르네상스홀에서 입단식을 개최했다.


`2025년 구로구청 레슬링팀 입단식`에서 추명석 선수와 구로구청 레슬링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입단식에는 구로구 직장운동경기부 단장인 강월명 행정관리국장과 구로구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신입 선수의 합류를 환영했다.

구로구청 레슬링팀은 올해 선수단을 새롭게 재정비한 뒤 지난 3월 ‘제43회 회장기 전국 레슬링대회’에서 전원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는 등 전국 단위 대회에서 연이어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추명석 선수의 합류는 이러한 상승세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추명석 선수는 광주남구청과 국군체육부대(상무팀)를 거친 자유형 97kg급 전문 선수로, 다양한 전국 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을 갖춘 실력파다. 그는 “정순원 감독님과 강대규 선배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운영되는 구로구청 팀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며 “빠르게 적응해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장인홍 구로구청장은 “추명석 선수의 영입은 레슬링팀 전력 강화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선수들이 훈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환경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민주당 남양주(갑)지역위,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온기 전해 더불어민주당 남양주(갑) 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최민희)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0일(토) 남양주시 수동면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최민희 위원장을 비롯한 민주당원들이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했다. 이날 행에는 최민희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제희 ...
  2. 광주시교육청, 학교회계 운영 `우수`…교육부장관상 광주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교육부 `2025년 지방교육재정 분석 평가`에서 `학교회계 운영 사례 우수 교육청`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평가는 교육부가 학교회계 예산 집행 우수 사례를 전국에 공유·확산하기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대상은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으로, 학교회계 예산 집행의 효율성...
  3. 고양시, 2025년 적극행정 국민신청 우수 유공기관 선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24일 정부서울청사 정부합동민원센터에서 열린 `2025년 적극행정 국민신청 우수 유공 시상식`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국민권익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날 시상식에서는 적극행정 국민신청제도를 활용해 국민 권익 보호와 적극행정 실현에 기여한 11개 기관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적극행정 국..
  4. 양천구, 행안부 공유재산 관리 평가 2년 연속 `최우수` 수상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공유재산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유재산 관리 분석·진단`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행정안전부는 2024년부터 `공유재산 관리 분석·진단 평가`를 도입해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공유재산의 관리 및 활용현황을 분석.
  5. 김포금쌀, 유럽 및 카자흐스탄에 첫 수출 김포시 명품브랜드 대표 농특산물 `김포금쌀`이 유럽 및 카자흐스탄에 처음으로 수출한다.김포시와 신김포농협(조합장 박호연)은 2025년산 김포금쌀(참드림) 47톤을 유럽과 중앙아시아(카자흐스탄)에 12월 중 두 차례에 걸쳐 수출하기로 했다.김포금쌀은 2015년 농협쌀 수출공동브랜드 `K-RICE`로 선정된 이후 신김포농협을 통해 대만에 첫 수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