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카오,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 개최...쿠폰+페이할인 `더블 혜택` 제공
  • 손종국 기자
  • 등록 2025-10-22 09:31:04

기사수정

카카오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를 개최한다.

 

카카오가 11월 2일까지 2주간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이하 카쇼페)`를 진행한다.

카카오는 11월 2일까지 2주간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이하 카쇼페)`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쇼핑탭을 포함해 선물하기, 톡딜,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 등 주요 쇼핑 서비스가 총출동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일 년 중 단 한 번만 제공되는 무제한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카쇼페는 `더블 혜택`을 핵심으로 한다. 매일 오전 8시에는 `데일리 쿠폰팩`이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하루 두 차례 선착순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횟수 제한 없이 즉시 할인 혜택이 중복 적용된다. 배송상품의 경우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까지 10% 할인(카드 및 머니), 교환권은 2천 원 할인(머니)이 가능하다.

 

`선물하기`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 선착순 쿠폰이 지급되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데일리 쿠폰팩은 2천 원, 5천 원, 1만 원 쿠폰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나에게 선물하기 전용 쿠폰이다.

 

`톡딜` 역시 선착순 쿠폰과 데일리 쿠폰팩, 카카오페이 즉시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전 상품 대상이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의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쇼핑탭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가 카쇼페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해당 친구가 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50포인트가 적립된다. 누적 방문 10회마다 500포인트가 추가 지급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행사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카쇼라는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방송 특가전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NARS, 정샘물뷰티, 헤라를 포함해 리빙, 향수, 건강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시즌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쇼페는 카카오톡 안에서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한눈에 경험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행사"라며 "이용자가 쿠폰과 결제 혜택을 통해 실질적인 할인 만족을 느끼고, 카카오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콘텐츠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민주당 남양주(갑)지역위,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온기 전해 더불어민주당 남양주(갑) 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최민희)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0일(토) 남양주시 수동면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최민희 위원장을 비롯한 민주당원들이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했다. 이날 행에는 최민희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제희 ...
  2. 광주시교육청, 학교회계 운영 `우수`…교육부장관상 광주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교육부 `2025년 지방교육재정 분석 평가`에서 `학교회계 운영 사례 우수 교육청`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평가는 교육부가 학교회계 예산 집행 우수 사례를 전국에 공유·확산하기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대상은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으로, 학교회계 예산 집행의 효율성...
  3. 고양시, 2025년 적극행정 국민신청 우수 유공기관 선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24일 정부서울청사 정부합동민원센터에서 열린 `2025년 적극행정 국민신청 우수 유공 시상식`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국민권익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날 시상식에서는 적극행정 국민신청제도를 활용해 국민 권익 보호와 적극행정 실현에 기여한 11개 기관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적극행정 국..
  4. 양천구, 행안부 공유재산 관리 평가 2년 연속 `최우수` 수상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공유재산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유재산 관리 분석·진단`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행정안전부는 2024년부터 `공유재산 관리 분석·진단 평가`를 도입해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공유재산의 관리 및 활용현황을 분석.
  5. 김포금쌀, 유럽 및 카자흐스탄에 첫 수출 김포시 명품브랜드 대표 농특산물 `김포금쌀`이 유럽 및 카자흐스탄에 처음으로 수출한다.김포시와 신김포농협(조합장 박호연)은 2025년산 김포금쌀(참드림) 47톤을 유럽과 중앙아시아(카자흐스탄)에 12월 중 두 차례에 걸쳐 수출하기로 했다.김포금쌀은 2015년 농협쌀 수출공동브랜드 `K-RICE`로 선정된 이후 신김포농협을 통해 대만에 첫 수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